본문 바로가기

맛집다니기

순창 맛집 담양 맛집 춘화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순창 맛집 춘화루 소개로 찾아왔어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담양에 놀러 갔다가 해장할 겸 맛있고 얼큰한 걸 먹고 싶어서 검색해봤는데 실 방문자 리뷰가 좋아서 가보게 되었어요.

먼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돼지 짬뽕, 볶음밥, 등심 탕수육, 사천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굴짬뽕도 먹고 싶었는데 사장님이 바쁘시다고 메뉴 통일해달라 하셔서 돼지 짬뽕으로 통일했어요.

먼저 사천 탕수육과 등심 탕수육이 나왔어요.
제가 중국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탕수육도 직접 만들어 먹곤 하는데 정말 먹어본 탕수육들 중에 상위 레벨이었어요.
소스를 부어도 바삭함이 유지되고 고기 냄새는 당연히 안 나고, 맛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사천 탕수육과 등심 탕수육 둘 다 너무 만족했답니다.

그다음 돼지 짬뽕이 나왔어요.
불맛이 많이 난다고 플래카드에 적혀있었는데 솔직히 불맛은 별로 안 났고 돼지국밥에 짬뽕을 섞은 구수한 맛이었어요.
맛있긴 했으나 기대한 맛은 아녔네요.

볶음밥에 따라 나온 그냥 짬뽕국물이 제 입맛에는 더 좋았아요.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전체적인 음식 맛이 다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워낙 가게가 바쁘다 보니 메뉴를 통일해야 되는 것이 아쉬웠네요.
혹시나 다음에 또 간다면 굴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아래는 영업정보입니다.

 

위치

전북 순창군 복흥면 추령로 1165 (지번 복흥면 정산리 263-5)

 

연락처

063-652-7452

 

영업시간

10:00~21:00(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