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다니기

담양 맛집 솔내음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주말에 다녀온 담양 맛집 솔내음 소개해드릴게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친구 결혼식 참석 후 같이 간 친구들과 저녁으로 단체 예약을 해서 찾아갔어요.

 

먼저 가게 외부입니다.
넓은 주차공간과 잔디밭이 있어요!!
식사 전 후로 가게 앞에 모여서 이야기하기도 좋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네요.

다음은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닭백숙 1마리, 닭볶음탕 1마리, 참게 빠가탕, 참게 메기탕 하나씩 시켰어요!
인원은 16명 정도 되었답니다.
처음에 인원수에 비해 메뉴가 적은 것 아닌가 생각했었는데 닭이 생각보다 엄청 커서 부족하지 않았어요!


테이블 세팅입니다.
반찬들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떡갈비도 나와서 좋았네요.

참게 메기탕이에요.
들깨가루가 들어가서 고소하고 얼큰한 맛입니다.
메기도 싱싱해서 좋았어요.

닭백숙이에요.
닭백숙 국물이 너무 좋았어요.
소주 한 잔 하면서 국물 떠먹으니 술이 안 취하는 거 같았답니다!!

닭볶음탕은 전체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ㅠㅠ 그래서 제 앞접시에 떠온 걸 찍었어요 ㅠ
맛은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강추..!!


담양 여행 가셔서 한 번 가보세요
특히 어른들이 정말 좋아하실 집입니다.

아래는 영업정보입니다.

위치

전남 담양군 용면 추월산로 584 (지번:용면 도림리 463-1)

 

연락처

061-381-0708

 

영업시간

12:00 ~ 21:00(매주 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