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다니기

함양 맛집 오륙도식당 오리고기

반가워요 잡학박사가 되고 싶은 놈(줄여서 잡놈)입니다!
오늘은 함양 맛집 오륙도 식당을 다녀왔어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평소 저만의 검색 방법으로 맛집을 잘 찾는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검색하여 가보고 싶은 곳 리스트에 있던 함양 맛집 오륙도 식당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명이서 오리 고추장 불고기 소 600g을 먹었어요.

평소에 제 돈 주고 오리고기를 사 먹으러 간 적이 거의 없어서 다른 가게들에 비해 가격대가 적당한지 잘 모르겠으나 괜찮은 가격대라 생각되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가게 내부를 보니 이런 게 붙어있네요. 참고하세요!

주문하고 조금 기다리니 밑반찬과 고기를 내어주십니다.
밑반찬은 깔끔했어요.
평소 먹었던 오리고기는 두툼한 편에 냉장이었는데
여기는 냉동에 대패삼겹살 정도로 얇게 보였어요.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금방 익습니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다 익으면 당면과 부추를 투하합니다.
잘 익은 오리고기와 소주 한 잔 크.. 하루의 피로를 다 녹여주네요.

고추장 양념 맛도 맛있습니다. 양도 성인 남자 2명 먹기에 적당하고요.

먹다 보면 이런 죽도 주십니다.

소주를 한 잔 씩 하면서 먹다 보니 고기가 금방 사라지네요.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오늘도 맛집 탐방 성공!
다음에도 좋은 곳 찾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는 가게 영업 정보입니다.

 

위치

경남 함양군 함양읍 함양남서로 1201 (지번함양읍 백연리 375)

 

연락처

055-963-3649

 

영업시간

10:00~21:00(매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