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다니기

진주 초전동 맛집 오월애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가는 카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진주 가면 한 번 씩 가는 곳인데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 저도 여기 커피는 너무 맛있다고 느껴지고,

디저트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계속 가게 되는 곳이네요.

 

 

가게 외관이에요. 깔끔하게 정돈되어있네요.

 

 

이 카페의 상징인 꿀 카페 간판입니다.

 

 

이 카페에는 시럽은 사용하지 않고 직접 양봉농장에서 채취한 꿀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저는 오월애 아이스크림 시켰어요.

여기 대부분의 메뉴를 먹어봤는데, 꿀이 들어가서 그런지 거부감 드는 단맛이 아닌 맛있고 건강한 단맛이 나서 좋아요.

 

아이스크림 주문하고 밀린 주문때문에 기다리는동안 가게 이곳저곳 찍어봤네요.

 

 

 

주문한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맛있는 아이스크림에 꿀을 더하니 더욱 맛있네요!

 

 

 

 

그리고 이 카페의 정말 좋은 점이 새벽 1시까지 한다는 거예요!!

 

11시 이후에 열려있는 카페를 찾기 힘든데 여기는 늦은 시간에 가도 하니까 너무 좋아요.

 

초전동 근처에 계신 분들은 늦은 밤에 카페 가고 싶을 때 여기 꼭 기억해두세요!!

 

아래는 영업정보입니다.

위치
경남 진주시 초북로 62-7 1층 (지번 초전동 1696-3)
 
영업시간
10:00 ~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