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다니기

통영 텐동 맛집 니지텐

안녕하세요! 오늘은 통영 텐동 맛집 니지텐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가게 외관이에요. 파란색 천막으로 된 간판이 인상적이네요.

 

통유리 창에 가게 영업정보가 적혀있네요.

 

기본 세팅으로 수저, 물, 간장, 일본고춧가루, 단무지 등이 있네요.

 

일본 느낌이 나도록 인조 벚꽃나무가 인테리어 되어 있네요.

 

가게 한 켠에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았어요.

 

좌석 뒤편에 음료와 맥주가 비치되어있어요.

 

기본 세팅되어있는 단무지와 고추절임?이에요.

 

미소 된장국 정말 맛있어요!

 

기다리던 기본 텐동이 나왔어요!

 

기존에 먹어봤던 텐동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튀김 하나하나 너무 바삭바삭하고

 

새우도 싱싱하고 크고 맛있었어요.

 

적당한 온도의 기름에 잘 튀겨서 느끼하지 않고 정말 고소해요.

 

기본에 구성도 새우 2마리, 김, 꽈리고추, 연근, 가지, 갑오징어, 생선, 계란 반숙 등 알차네요.

 

 

밥에 간장 뿌리고, 반숙에 비벼서 튀김 올려 먹으면 완전 꿀맛!!

 

통영에 계신 분들이나 여행 가시는 분들 꼭 한 번 들려 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아래는 영업정보입니다.

 

위치

경남 통영시 봉수로 60 1층구 (지번) 봉평동 192-12

 

연락처

055-646-6351

 

영업시간

11:00~20:3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1 ~14:30, 라스트오더2 ~20:00

휴무마지막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