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다니기

피자헛 페페로니 피자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다고 유명한 피자헛 페페로니 팬 피자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피자헛 어플로 포장 주문을 했어요. 할인 되어서 좋았어요.

 

페페로니 피자는 M 사이즈에 치즈추가해서 요청사항에 도우 바삭하게 구워달라고 요청하는 게 젤 맛있다고 해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정말 너무 맛있어요. 짭잘하고 바삭하고 고소하고.. 너무 좋아하는 맛이에요.

 

전체 구성 사진이에요.

 

미국은 안가봤지만 미국 피자와 거의 맛이 흡사하다고 하네요. ㅎㅎ

 

다음엔 라지 사이즈도 한 번 시켜봐야겠어요. 라지는 미디엄 사이즈의 맛이 안 난다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여러분도 꼭 한 번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